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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량 배터리 용 열전도성 접착제

작성자 : 운영자
작성일 : 21-02-19 14:56 조회수 : 121


DELO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사용되는 배터리 용 구조용 접착제를 출시했습니다. 대량 생산을 위해 설계된 DEL
O-DUOPOX TC8686은 열전도성 및 난연성 재료입니다. 이 제품은 현재 자동차 부품 공급 업체의 램프업에 사용되고 있습니다.

이 새로운 접착제는 마일드 하이브리드에서 사용되는 저전압 배터리에 적합합니다. 이를 통해 배터리 셀을

배터리 시스템 용 열전도성 접착제 (자홍색 : 접착제)

배터리 하우징에 결합하는 동시에 작동 중에 발생하는 열을 효율적으로 방출할 수 있습니다.

DELO-DUOPOX TC8686은 배터리 셀을 기계적 연결과 열 방출을 위한 갭 필러를 사용 공정을 한 단계로 줄여 생산을 단순화합니다. 마일드 하이브리드뿐만 아니라 기존 하이브리드, 전기 자전거 및 전기 스쿠터 같은 저전압 범위의 기타 배터리에도 적합합니다.

배터리 팩 조립에 최적화된 접착 특성

DELO-DUOPOX TC8686은 -40 ° C ~ + 85 ° C 범위의 온도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배터리 셀 및 일반적인 하우징 재료에 우수한 강도를 제공합니다. 알루미늄의 인장 전단 강도는 18N / mm²이며, 접착제는 10 ° C ~ 40 ° C의 일반적인 작동 온도 뿐 아니라 배터리 전해액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손상 될 수 있는최고 사용 온도 80 °C 까지 자동차 산업의 필요조건을 충족합니다. 접착제의 유연한 신축율 특성은 작동 중 셀 및 하우징 재료의 다양한 열 팽창율 차이로 인한 갈라짐을 방지합니다.

배터리 셀 응용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인 열전도율은 1.1W / m * K입니다. 또 다른 주요 이점은 UL 94 V-0에 따른 난연성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입니다.

대량 양산을 목적으로 개발

DELO-DUOPOX TC8686은 제조 공정에도 최적화 되었습니다. 간단한 2 : 1 혼합 비율입니다. 혼합 후 약 30 분의 가사 시간은 프로토타입과 소규모 시리즈에 충분히 길며, 완전 자동화 시스템에 충분히 빠른 시간입니다. 4시간 후 초기 강도에, 최종 강도의 90 %는 24시간 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. 적은 열을 가해도 경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. 사용되는 배터리 전해액에 따라 60 ° C의 온도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.

베이지 색상의 제품은 카메라로 쉽게 감지할 수 있어 정확한 애플리케이션 제어를 보장합니다. 또한 열전도율을 위한 필러는 약간의 마모성이 있어 디스펜스 시스템의 긴 수명에 기여합니다.